조직 내 모든 부서와 전 기능을 하나의 IT시스템으로 통합하고 직원들이 기업활동에 필요한 정보를 전사적인 차원에서 수집 및 분석하여 이를 토대로 의사결정을 할 수 있게 하는 시스템
1. 업무분석 2. 목표와 방침설정 3. 추진체제의 확립 4. 효과와 검증절차 5. 업무개선과 OA의 도입
전자기록물로 구성되어 있는 기록물철의 ( ㄱ )는(은) 해당 전자기록물철의 ( ㄴ )(으)로 관리한다.
( )는(은) 거래 상대방간에 상호 합의된 메시지를 컴퓨터 간에 상호 교환함으로써 거래 업무에 따르는 문서처리 업무를 자동화하는 것이다.
char *pc, array1[100]; pc=array1;
int a=10, b=20, temp; int *pa = &a; int *pb = &b; temp = *pa; [ ] *pb = temp;